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황희찬은 2일(현지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황희찬은 2일(현지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황희찬은 2일(현지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황소' 황희찬(25, 울버햄튼)이 멀티골로 맹활약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황희찬은 2일(현지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골닷컴 배시온 기자=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2일(현지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황희찬은 히메네스, 트린캉과 함께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전반 20분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뜨렸다.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를 선보였고, 히메네스의 . 키가 177cm로 운동선수로써 보통이지만 이미 20대 초반에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튼실한 체구19와 뛰어난 육상실력을 갖췄다.
황희찬 / 미ëë¯¸ë ¸, í©í¬ì°¬ ì ì¹ê³ 리ë²í'ê³¼ ë§í¬â¦ì±"ì¤ íì½ ì´ë 길ë : '황소'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황희찬은 2일(현지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 황희찬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멀티골을 터트린 황희찬(25·울버햄프턴)은 큰 무대에서 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독일프로축구에서 뛰는 황희찬 선수가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팀 라이프치히를 독일축구협회 컵대회인 포칼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전반 20분 라울 히메네스가 침투패스를 찔러주자 황희찬이 수비수 2명 사이를 뚫고 빠르게 달려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먼골대쪽을 .